GM DAEWOO, 자동차 동호회 회원 100명 대상 2개월간 윈스톰 시승후 이에 따른 개선사항 차량에 반영  

출처 : GM대우

(서울=naviga.co.kr) 2006년10월09일--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품질 좋고 성능 좋은 차 개발 및 생산에 노력하고 있다.

GM DAEWOO는 자동차 동호회 ‘윈스톰 파이오니아 클럽(Winstorm Pioneer Club)’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2개월간 윈스톰을 직접 시승, 체험케 하고 그 결과를 윈스톰 및 향후 신차 개발시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첫 사례로 GM DAEWOO는 이번 동호회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 그동안 윈스톰 최상위 트림에만 적용했던 차체자세제어 장치인 ESP(Electronic Stability Program)와 실내에 부분적으로 적용했던 블랙 인테리어 컬러를 10월부터 윈스톰 전 트림에 확대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GM DAEWOO 마이클 그리말디(Michael A. Grimaldi) 사장은 “이번 윈스톰 시승,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품질과 성능 좋은차 개발, 생산에 도움을 준 윈스톰 파이오니아 클럽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자동차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GM DAEWOO는 지난 7월부터 2개월간 인터넷 자동차 동호회인 ‘윈스톰 파이오니아 클럽(Winstorm Pioneer Club)’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시내와 험로 주행 등 다양한 시승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윈스톰 체험마케팅에 참가한 회원들은 2주에 한번씩 윈스톰의 품질평가와 성능에 대한 사항 등을 GM DAEWOO에 리포트 했으며, 온라인을 통한 윈스톰 홍보에도 적극 참여했다.

이번 시승 결과 회원들은 동급 최대 출력을 자랑하는 윈스톰의 힘과 부드러운 핸들링, 주행성능에 대해 매우 만족을 표시했다. 시승 행사에 참여했던 황정욱씨는 “윈스톰의 디자인은 국내 SUV 중 가장 매력적이며, 특히, 각종 첨단 기능과 안전사양을 대폭 갖춘 윈스톰이야 말로 진정한 SUV의 강자”라고 말했다.

언론문의처
GM대우 홍보실 02-755-4043~4

홈페이지
http://www.gmdaewoo.co.kr


* 몽이아빠™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9-08-20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