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메르세데스-벤츠의 The new S-Class, 뉴 제너레이션 E-Class와 SL-Class가 미국의 시장 조사 기관인 JD파워가 발표한 2007 초기 품질 조사에서 동급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모델로 선정됐다.

The new S-Class는 지난 2005년 10월 국내 출시되어 그 탁월한 성능과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대형 프리미엄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또 출시 이후 한 달여 동안에만 300여대가 등록되어 수입차 업계에서 동급 세그먼트 중 최단 기간 최대 등록 대수 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S-Class ]

뉴 제너레이션 E-Class는 지난 2006년 8월 국내 출시됐으며 그 특유의 클래식함과 다이내믹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메르세데스-벤츠 베스트셀링 모델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뉴 제너레이션 E-Class는 국내 출시 이후 한달여 만에 무려 308대가 판매되어 명실공히 최고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임을 증명했다.

전세계 최고급 세단의 대명사인 The new S-Class와 비즈니스 세단의 리더인 뉴 제너레이션 E-Class는 이번에 각각 대형 프리미엄 세단과 중형 프리미엄 세단 부문에서 동급 최고 품질을 가진 모델로 선정되며 그 명성을 다시금 재확인했다.

또 고급세단의 안락함과 스포츠카의 다이내믹함이 이상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뉴 제너레이션 SL-Class가 프리미엄 스포츠 카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세계 최고의 품질을 인정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CLK-Class, SLK-Class 역시 컴팩트 프리미엄 스포츠 카(Compact Premium Sporty Car) 부문에서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또한 전체 브랜드 순위에서도 가장 큰 상승 폭을 보이며 5위를 차지했다.

세계적 권위를 갖춘 시장 조사 기관인 JD파워는 매년 미국에서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차종에 대한 엔진, 변속기, 승차감, 스타일, 편의성, 디자인 등을 조사하여 초기 품질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뉴 제너레이션 E-Class ]
* 몽이아빠™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9-08-20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