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캐스트, 초슬림 PMP 내비게이션 출시
올인원 포터블 미디어 디바이스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기업 홈캐스트(www.homecast.net 대표 이보선)가 자사의 새  PMP 내비게이션 ‘티버스 HM960’을 출시한다.



홈캐스트가 선보인 ‘티버스 HM960’은 PMP와 내비게이션에 전자사전, DMB 등의 기능을 구현해 고객은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복합 기능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티버스 HM960’은 4.3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에 전자지도로 엠앤소프트의‘맵피’를 탑재했다. 더불어 텍사스인스트루먼트(TI)의 '다빈치칩'을 이용, 별도의 파일변환 작업 없이도 대부분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저전력 설계가 가능한 낸드플래시 메모리를 채택해 크기와 무게를 기존 PMP 제품의 절반 수준인 195g까지 줄였으며 16.5mm 초슬림 디자인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티버스 HM960’ 내비게이션은 8GB, 16GB 두 종류의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각각 38만 9000원,  41만 9000원이 될 예정이다.



기존 티버스 HM960 고객의 경우, 차량용 GPS가 실린 크래들을 구매하면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전자지도는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면 된다.



홈캐스트 이보선 사장은 “금번 티버스 HM960 제품은 그간 포터블 미디어기기의 화두였던 휴대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All-in-one 포터블 미디어 디바이스의 기본에 가장 충실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금번 내비게이션 기본탑재 모델을 출시하면서 기존 주력이었던 셋톱박스사업에서 축적된 멀티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컨버전스 사업을 더욱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몽이아빠™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9-08-20 14:53)

여기선, "네비家 몽이아빠"
navi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