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전문업체인 팅크웨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맞아 ‘아이나비와 함께하는 Lovely Winter Festival’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총 248명에게 호텔숙박권, 여행 상품권, 미니캠코더, 영화 예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2009-12-18_8.jpg

 

우선 ‘아이나비 사면 가족사랑 펑펑!’행사를 마련해 이벤트 기간 아이나비 제품을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아웃백 외식 상품권, 고급 손 세정제 등 총 115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아이나비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여행’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아이나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여행 에피소드를 홈페이지에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 여행 상품권(1명), 2등 미니캠코더(2명), 3등 영화 예매권(30명), 4등 스타벅스 기프트콘(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http://www.inavi.com/_Menu/iNaviTalk/Event/event_view.asp?bbsidx=208

여기선, "네비家 몽이아빠"
navi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