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家

유니온 헤드레스트 거치대 체험단

선발된 체험단의 활동, 체험기를 평가하여 제품 무료 증정 및 소정의 상품 제공

주관 : 네비家(www.naviga.co.kr / cafe.daum.net/naviga)
제조사 : 유니온

안녕하세요? 몽이아빠입니다.
유니온 헤드레스트 거치대 제품의 체험단 선정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역시 두대 이상의 단말기를 통해 활용하실 수 있는 분들이 많지 않으신 듯 하여, 고심 끝에 여섯 분을 아래와 같이 선정하였습니다.

막중한 책임을 떠 맡으시게된 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름(성별)

나이

지역

1

김기석

43

경기

2

홍석재

37

경기

3

한병칠

33

서울

4

조용무

29

경남
5 박희열

36

충남
6 최대용

32

경기


선정된 분들께서는,
늘 그렇듯 '헌혈같은 리뷰'로 탈락하신 많은 분과 예비 유저들에게 도움 되는 컨텐츠를 만들어주십시요.
체험단에 당첨되신 분들은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셔야 하니 참고해주시고요.

선택하신 타입은 확인을 위해 업체측에서 연락드릴 것이니 통화시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체험단 여러분이 꼭 지켜주셔야 하는 사항]
-아래 사항에 대해 미처 몰랐던 분들이나, 중간 체험기 및 최종 체험기 조건을 충족하기가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금일내로 메일(openingdream@hanmail.net)을 보내주십시요.


(1) 필수사항

아직 비회원인 분들께서는 네비가(家) 사이트(http://naviga.co.kr)에 실명으로 회원가입하십시요.
실명이어야 하며, 주소, 연락처, 이메일등 가입양식은 사실과 다름이 없어야 합니다.

(2) 체험단 체험기는 아래, 악세사리_거치대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naviga.co.kr/bbs/zboard.php?category=4&id=e_acceetc&page=1&page_num=20&sn=off&ss=on&sc=on&keyword=&select_arrange=headnum&desc=asc
(3) 체험기&리뷰 작성 조건


-체험기간동안 3회이상 네비가 사이트, 네비外 정보 악세사리> 거치대에 사진등 자료가 포함된 중간보고, 체험기 업로드
-사진은 포토갤러리에 올리시고 불여넣기
-최종 체험기&리뷰 는 중간 보고 리뷰의 내용을 모아 종합하는 내용으로 마감 일정에 맞춰 한 이지로 정리한 게시물 작성
-동영상도 사용가능-단, 동영상 소스는 게시하였을 때 별도의 페이지를 열지 않고 볼 수 있어야합니다-게재하여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확인바랍니다.

※ 아래의 경우 체험기간 중일지라도, 제품 회수 및 향후 네비가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에 지원자격을 박탈합니다.

-체험기간동안 3회이상, 성실하게 정보를 나누지 않으시는 경우.
-마감일까지 모두 정리된 결과물(통합편)이 올라오지 않은 경우.
-타 사이트나 카페 등의 다른 체험단이나 리뷰어의 글을 무단 도용한 경우

-자신의 주관이 들어가지 않은채, 단순한 사실만을 나열하여 리뷰가 아닌 '설명서'의 역할에 그치는 경우


다소 엄격한 기준을 마련한데에는 보다 성실한 체험단 운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더 좋은 정보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최종 리뷰를 올리실 때 제목은,
[유니온거치대 체험단]+제목(나름대로 써주세요) 의 형태로 부탁드립니다.

체험 게시물은, 네비外 정보 악세사리> 거치대 카테고리에 올려주십시요. ^^/

[체험단 참여 일정 & 해택]


(1) 일정

-제품 발송 : 8월 9일

-체험 기간 : 2007. 8. 10 ~ 2007. 8. 20 (기간 연장될 예정. 추후공지)

-리뷰 마감 : 8월20일 PM 12시까지

-제품 수거(반송) : 마감후 시상 결과에 따라 개별 공지

-시상 : 8월. 22일(네비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2) 체험수기 시상


- 우수상 (3명) : 차량용 방향제 및 체험 제품 무상 증정


- 버금상 (3명) : 체험 제품 무상 증정

앞으로도 네비가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체험단을 연중 진행할 것입니다.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체험단 여러분들 수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

"리뷰는 헌혈입니다...네비가(家)"

여기선, "네비家 몽이아빠"
navi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