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잘 먹고 잘 살자고 하는 짓 아닌가요? ㅋ

글 수 207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공지 기타 맛집 정보를 함께 나누는 공간입니다. 글 올리실때 주의사항! file 198425 93 2005-08-21
167 맛집 철산동에 있는 한우갈비 2 file 8747 56 2007-03-21
지난 토욜, 엄마가 오셨더랬죠. 여행 다녀오시는 길에 이사한 제 집도 보실 겸, 겸사겸사 오셨답니다. 엄마가 오시면 꼭 한 번은 가는 고깃집이 있지요. 서울이든, 서울 근교든 맛집/멋집이 많지만, 대부분 바쁜 일정으로 오시는지라 집 가까이 있는 곳을 즐...  
166 맛집 군산 영화원, 홍영장 물짜장 file 8736   2013-03-12
군산은 중국집이 유명하군요. 짬뽕 뿐 아니라, 짜장면도 남다릅니다. 군산시 영화동에 있는 영화원(永華園)과 장미동에 있는 홍영장(鴻英莊) 두 곳. 정말 궁굼하네요. 그 맛이...흐 군산 영화원 : 물짜장(7,500원) 063-445-4938 전북 군산시 영화...  
165 맛집 [맛집]인천/주안_화평동 냉면 6 file 8616 15 2005-09-22
언젠가 올린적이 있는듯...근데 왜 사라졌을까... 아무튼, 제가 오늘은 초복을 맞이하여 냉면을 먹고 왔답니다. ^^ 이름하여, [원조, 화평동 할머니냉면]!!! 인천 화평동에 본점이 있고, 그 딸이 한다는 2호점입니다. 가족끼리밖에는 맛의 비법을...  
164 맛집 진해 맛집 리스트와 당일코스 및 부산행코스 file 8462   2013-03-21
진해 맛집 리스트 1. 팥이야기 - 팥죽&팥빙수 - 창원시 진해구 수송동 13-7 - http://blog.naver.com/ljblkd/70162994153 2. 정미식당 - 장어구이+@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원포동 595 - http://blog.naver.com/nbinb5/120173057076 3. 원조...  
163 맛집 [강남] 잡어와 묵은지_2011년 file 8404   2013-04-10
[강남] 잡어와 묵은지_2011년 11월 Ver. 2011년 처음 알게 되어, 그 뒤로 매년 5번 이상은 가는 곳인가 봅니다. 장점은... 1. 방이다(흡연 가능, 취사 불가ㅋ) 2. 그다지 비싸지 않다.(두당, 4만원 or 5만원대 코스 중 선택) 3. 묵은지에 싸먹는 맛 아주 괜챦...  
162 맛집 [전남>화순]우리국수팥죽 file 8355   2010-04-23
[전남>화순]우리국수팥죽 싸고 양많고 맛나고... 남도의 유명 국수, 팥죽 집입니다. 전남 화순군 동면 장동리 806 여기도 조만간 가봐야할 곳~ 아래 블로그를 보니, 국수보다는 팥죽이 더 좋다고 하네요. http://blog.naver.com/...  
161 맛집 [혜화구 명륜동] 서울 3대 떡볶이 중 하나라는 '나누미 떡볶이'...(舊, 부산 맛나 오뎅-떡볶이') file 8328 41 2009-02-08
[혜화구 명륜동] 서울 3대 떡볶이 중 하나라는 '나누미 떡볶이'...(舊, 부산 맛나 오뎅-떡볶이') 떡볶이 좋아하시죠? 어린 시절 50원 100원을 들고 나서 학교 앞 포장마차표 떡볶이를 맛나게 먹으며, 남은 찌꺼기 파에 국물 뭍여 싹싹 긁어 먹던 기억이 멀...  
160 맛집 [제주]흑돼지 명가 – 성읍 칠십리 1 file 8252   2010-05-26
흑돼지 명가 – 성읍 칠십리 주소 제주도 남제주군 표선면 성읍1리 580번지 TEL : 064-787-0911 본 기사는 Carnmodel의 제공으로 작성되었으며, 불펌을 금합니다.  
159 맛집 경주 맛집 리스트 추천 리스트 20선 file 8185   2013-02-19
천년 고도 경주는 구경거리도 많고, 맛집들도 많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검색을 통해 나름 신뢰도 있는 맛집들 리스트를 좌르륵 뽑아 정리합니다. 1. 토함 : 동태찌개랑 낚지볶음,해물파전 2. 가마솥족발 : 된장찌개, 보쌈, 족발 3. 원조떡갈비 : http://blog.n...  
158 맛집 [서울>성동구]행당동 맛집, 만두전빵 4 file 8184   2011-05-25
[서울>성동구]행당동 맛집, 만두전빵 행당동은 왕십리와 마장동을 잇는 축으로 맛집이 은근히 많은 동내입니다. 죽마고우 친구와 저녁 약속, 오랫만입니다. 친구녀석 이사했다길래 멀지 않은 거리라 그 근처에서 요기나 할 생각이었고요. 이쁜 캐...  
157 맛집 [50년 넘은 맛집 50곳]by 주간한국 file 8148   2014-02-06
[50년 넘은 맛집 50곳]by 주간한국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42&aid=0001953971&sid1=001 사진은 80년 전통 "은호" 꼬리요리 대가 사진은 꼬리토막 18,000원 (꼬리곰탕은 16,000원) -2014년 기준 [50년 넘...  
156 맛집 서울에서 물곰탕 먹을 만한 곳 file 8139   2013-04-23
서울에서 물곰탕 먹을 만한 곳 지난 번 속초에서의 물곰탕 맛이 떠올라 서울에서 뒤져보았습니다. * 종로 1가, 영덕대게집 http://blog.naver.com/antimus?Redirect=Log&logNo=23085626 * 성수동, 죽변항 : 서울 성동구 성수1가 2동 13-157 / 전화...  
155 맛집 [강남/서초]박지연 명품생태 file 8130   2012-12-18
[강남/서초]박지연 명품생태 맛집 많이 아시는 파트너사 담당자 분 덕에 입이 호강한 날. 한 다리 건너 아는 분이 차리신 곳인데, 그 분의 고모님인가 하는 분이 본점(송파구 방이동)을 하신다고 하네요. 몇 년을 졸라서 겨우 서초점 낼 수 있었다는 후문 (체...  
154 맛집 [전남>전주]베테랑 칼국수_진득한 국물 최고! 2 file 8116   2010-04-23
[전남>전주]베테랑 칼국수_진득한 국물 최고! 전주는 맛고을로 이름이 나있다. 전주에 가서 무엇을 볼 것인가보다 무엇을 먹을까가 먼저 생각났다. 전주로 출발하기 전에 맛집을 검색하니 맛집이 좌르륵~~~~ 보통 아침엔 콩나물 국밥, 점심...  
153 맛집 [잠실] 고급일식횟집 : 히가시우미 2 file 8091 4 2008-11-12
[잠실] 고급일식횟집 : 히가시우미 요즘 저의 식탐이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어디 먹는 얘기 나오면 내달리느라 바쁘네요... 점심을 먹을 때도 다들 꼬드기느라 정신없고~ ㅋㅋ 아무튼, 사진 뒤적이다 예전에 찍어둔 곳 올립니다. 회 좋아하는 제가...  
152 맛집 추어탕에 관한 이야기, 전국 대표 맛집 1 file 7972   2012-03-22
*추어탕·추탕 [추탕과 추어탕의 차이] - 추탕 : 서울식으로, 대체로 갈지 않고 통으로 넣으며, 갈아넣은 추어탕보다 국물이 맑고 덜 텁텁하다. 양지나 내장 등 쇠고기로 국물을 내고 미꾸라지를 더한 다음 고추장과 고춧가루로 양념해 육개장처럼 얼큰함. - ...  
151 맛집 광안리 조개구이 3 file 7962   2010-03-10
아 ~ 그집! 광안리 회센타 주위의 조개구이집입니다. 쐬주와 조개구이향이 일품입니다.  
150 맛집 전남>담양 : 진우네집국수 1 file 7836   2010-03-22
전남>담양 : 진우네집국수 광주 근교의 담양 '관방제림'을 둘러본 뒤 가본 곳입니다.(http://naviga.co.kr/45898 ) 이 책자에도 있더군요. ^^ 물론 이 책을 만나지 않았더라도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이라고 소문이 자자했습니다. 위치는 내비에서 죽...  
149 맛집 흥미롭군요. 생삼겹보다 급속냉동 삼겹살이 더 좋다니... file 7689   2014-01-09
흥미롭군요. 생삼겹보다 급속냉동 삼겹살이 더 좋다니... 대결! 서울 시내 최강 급속 냉동 삼겹살집 : 나리의 집, http://blog.daum.net/yiyoyong/8934046 -이태원, " 나리의 집 전화번호 02-793-4860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738-24 2014.1.9 | 지도 크...  
148 맛집 [강서구 발산동]맹순이 꽃게찜에서 먹는 간장게장 file 7551 14 2009-01-29
[강서구 발산동]맹순이 꽃게찜에서 먹는 간장게장 오랜만에 영화 보러 나서는 길입니다. 제가 사는 목동 근처에는 신도림, 구로, 목동 CGV와 김포공항 CGV가 있는데, 공항 CGV는 예약을 하지 않아도 오래 기다리는 편이 아니라고 해서 그리 향하기로 하였고요...  

Top